소액결제정책미납 Options

Wiki Article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젊은 사람들이 속지 않을 일이지만 나이가 많거나 어린 친구들에게는 아주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잘 모르겠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소액결제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세틀뱅크와 헥토파이낸셜 정책 거절 코드 표는 서버 측 응답의 거절코드 필드 상세 설명은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꼭 소액결제 미납중이신 분들은 정보이용료로만 결제가 가능한 업체도 있습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과거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정보이용료현금화 연동된다. 미납이력이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